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 사진=YTN뉴스영상캡쳐MC몽을 둘러싸고 성매매 의혹이 제기됐으며, 관련 내용이 TV조선 프로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뤄졌다.
한 아파트 엘리베이터 CCTV 영상이 공개됐고, 주민 민원으로 관리사무소가 확인한 자료로 전해졌다.
영상 속 인물들과의 관계에 대해 MC몽은 지인들과의 식사 및 와인 모임이었다고 해명했다.
일부 여성이 유흥업소 종사자라는 주장에 대해서는 성매매와는 무관하다고 반박했다.
취재가 이어지는 과정에서 MC몽이 일정 부분을 인정하고 업무에서 물러나겠다는 뜻을 밝혔다는 주장이 나왔다.
그는 지난해 건강 악화와 우울증 등을 이유로 소속사 공동대표직에서 사임한 바 있다.
현재 불륜 의혹과 졸피뎀 대리 처방 의혹도 함께 제기된 가운데, MC몽은 전반적으로 결백을 주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