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 사진=MBC뉴스영상캡쳐그룹 코르티스가 오는 13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기아 포럼에서 열리는 미국프로농구(NBA) '올스타 셀러브리티 게임'에서 하프타임쇼를 펼친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4일 밝혔다.
'올스타 셀러브리티 게임'은 NBA 출신 선수, 할리우드 배우, 인기 래퍼, 스포츠 스타 등이 팀을 이루어 경기를 펼치는 행사다. NBA 올스타 주간을 대표하는 이벤트 가운데 하나로, 미국 방송 채널 ESPN 등을 통해 생중계된다.
NBA와 ESPN은 "코르티스는 '올스타 셀러브리티 게임' 사상 최초로 하프타임쇼를 꾸미는 K팝 아티스트"라며 "이들은 앞서 '프렌즈 오브 더 NBA'(Friends of the NBA)에도 발탁돼 NBA를 홍보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코르티스의 데뷔 앨범 수록곡 '고!'(GO!)는 누적 판매량 1억5천만 건을 기록한 미국 인기 농구 게임 'NBA 2K26' 시즌 4의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으로도 사용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