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 2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는 1월 28일 동구청을 방문해 대송동 저소득층을 지원해 달라며 200만 원 상당의 쌀 50포를 김종훈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쌀은 대송동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으로, 박효식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전통시장이 되기 위해 작은 정성이...
▲ 사진=KBS뉴스영상캡쳐거액의 탈세 의혹을 받는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직접 사과문을 발표했다. 소속사가 아닌 본인이 입장을 밝힌 것은 논란이 불거진 지 나흘 만이다.
차은우는 어젯밤 SNS에 탈세 의혹과 관련한 장문의 글을 올렸다. 그는 대중에게 실망을 안겨 죄송하다며, 이번 일을 계기로 납세 의무를 대하는 자세를 돌아보고 깊이 반성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군 복무 중인 차은우는 세무 조사를 받던 중 의도적으로 군에 입대했다는 ‘도피성 입대’ 의혹에도 언급했다. 그는 입대 당시 병역 의무를 더는 미룰 수 없는 상황이었을 뿐 다른 뜻은 없었다고 해명했다. 이어 추후 진행될 조세 관련 절차에도 성실히 임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어제 차은우 측이 대형 로펌을 선임해 국세청 과세 처분에 대한 법적 절차를 준비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이에 대해 소속사는 로펌 선임 여부에 대해서는 사실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