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2026년 새해 달라지는 군정’ 35건 시행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새해를 맞아 군정 각 분야에서 새로운 정책을 마련하고 제도를 개선해 ‘2026년 새해 달라지는 군정’ 총 35건을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울주군은 올해 신규사업 15건을 실시하고, 기존사업 20건을 변경해 군민 생활 밀착형 제도·사업을 대폭 확대한다. 먼저 신규사업을 보면 울주군에 거주하는 임신부 ...
▲ 사진=의정부시 의정부시 호원1동주민센터(동장 강성수)는 1월 22일 호원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정열)와 겨울철 한파취약가구를 대상으로 ‘동절기 주거취약가구 온기나눔 꾸러미’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온기나눔 꾸러미는 한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주거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협의체 위원들은 직접 대상자 가정을 방문해 극세사이불과 건강죽이 포함된 꾸러미를 전달하며 안부를 살폈다.
이정열 위원장은 “이번 온기나눔 꾸러미를 통해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하는 마음”이라며 “올해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협의체가 되겠다”고 전했다.
강성수 동장은 “한파 속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위원님들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의정부시청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