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초·중·고 학생 대상 맞춤형 1:1 진로·진학 컨설팅 운영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운영 사업의 일환으로 관내 초·중·고등학생과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맞춤형 1:1 진로·진학 컨설팅을 2025년 10월부터 2026년 2월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학생 개개인의 진로 탐색과 체계적인 진학 설계를 지원하고, 학부모의 교육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추진된다. 전문 상담사...
▲ 사진=픽사베이오늘은 한파가 절정에 이르는 가운데 호남 서해안과 제주에 눈이 내리겠다.
오늘 낮 기온은 서울이 영하 5도, 전국은 영하 8도에서 영상 3도 수준으로 어제와 비슷하겠다. 호남 서해안과 제주도에는 오전까지 눈이 이어지겠다.
오늘 예상 적설량은 울릉도와 독도 5~15cm, 호남 서해안과 제주 해안 2~7cm이다. 광주 등 호남 내륙에도 1~3cm 눈이 예상된다.
기상청은 서해안 지역의 눈이 토요일 오전까지 이어지고, 한파는 이번 주 내내 지속될 것으로 내다봤다.
바다의 물결은 남해 먼바다, 동해 모든 해상, 서해 모든 해상에서 2~4미터로 높게 일겠다.
강원 영동과 영남, 전남 동부 지역에는 건조주의보가 발효돼 화재 등 산불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하다.
내일도 추위가 계속되며 인천과 경기 남부, 충남권, 호남권을 중심으로 눈이 내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