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을 차며 자라는 꿈, 마포구 어린이 축구단·청소년 풋살교실 모집 새창으로 읽기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초등학생과 청소년의 생활체육 참여 기회를 넓히고 체계적인 훈련과 대회 참가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 체육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2026 마포구어린이축구단’과 ‘2026 마포구청소년풋살교실’ 참가자를 모집한다.먼저 ‘마포구어린이축구단’은 매주 수·토·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운영하며, 훈련은 난지천축구...
▲ 사진=픽사베이제주도를 제외한 전국은 차차 맑아지겠지만 공기 질은 다소 좋지 않다.
중부 지방은 오전까지, 남부 지방은 주로 오후에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 수준을 오르내리겠다. 제주 산지에는 1~3cm의 눈이 내리는 곳이 있겠다.
오늘 낮 기온은 서울 1도 등 전국이 0도에서 10도로 어제보다 1도에서 3도 낮겠다. 저녁부터 찬 바람이 강해지면서 기온이 빠르게 내려가, 내일 아침 서울의 기온은 영하 9도, 체감온도는 영하 14도까지 떨어지겠다.
바다의 물결은 오늘 남해 동부 바깥 먼바다, 동해 남부 남쪽·북쪽 먼바다, 동해 중부 먼바다, 서해 먼바다, 제주도 부근 해상에서 2~4m로 높게 일겠다.
금요일 밤 중부 지방에서 비나 눈이 시작돼, 주말에는 전국으로 확대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