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 사진=대전 중구 대전 중구 용두동(동장 윤양숙)은 용두동 자생단체협의회(회장 이상석)로부터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라면 50상자를 기탁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탁은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고자 자생단체협의회 회원들이 뜻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전달된 라면은 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홀몸 어르신, 한부모가정 등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가구에 배부될 예정이다.
이상석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겠다”라고 말했다.
윤양숙 동장은 “지역을 위해 늘 앞장서 주시는 자생단체협의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기탁된 물품이 꼭 필요한 가정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답했다.
한편, 용두동 자생단체협의회는 용두동에 등록된 9개 단체장으로 구성되어, 평소 각종 행사 및 봉사활동에 있어 단체 간 협력체계를 유지하며 동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출처: 대전 중구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