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대전 중구대전 중구 태평1동(동장 박상롱)은 꿈모리어린이집(원장 권원숙)에서 원아들과 가족들이 정성을 모아 마련한 이웃돕기 물품 12상자를 기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쌀, 라면, 화장지, 비누 등 생활에 꼭 필요한 생필품으로 구성된 이번 물품은 아이들의 작은 손길과 가족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마련됐으며, 태평1동 내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권원숙 원장은 “아이들이 나눔을 통해 이웃을 돌아보는 따뜻한 마음을 자연스럽게 배우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아이들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박상롱 동장은 “작은 손에 담긴 큰 마음이 지역사회에 큰 울림을 전해주었다”라며, “기부해 주신 물품은 아이들의 소중한 마음과 함께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정성껏 전달하겠다”라고 답했다.
출처: 대전 중구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