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KBS뉴스영상캡쳐러시아 국방부는 우크라이나가 전날 수중 드론으로 폭파했다고 주장한 잠수함 공격이 실패했다고 밝혔다.
러시아는 잠수함이 무력화됐다는 우크라이나 측 주장을 부인했다.
지난주 우크라이나 대통령 젤렌스키가 방문한 쿠피안스크 역시 러시아군이 통제하고 있다고 러시아가 반박했다.
양측은 종전 협상에 영향을 주기 위해 전장 상황을 왜곡하고 있다며 서로를 비난하고 있다.
러시아는 종전 협상 과정에서 우크라이나 안전 보장안을 아직 전달받지 못했다고 밝혔다.
나토군의 우크라이나 주둔에는 거부감을 표명했다.
러시아는 돈바스, 크림반도, 흑해 연안 등 점령지 양보 의사가 없음을 재확인했다.
미국은 우크라이나 동부 철군을 요구했지만 우크라이나가 이를 거부했다.
미국 매체 폴리티코는 미국 제안 안전 보장안이 강력하고 명확하지만 암묵적 최후통첩 성격을 담고 있다고 보도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전장 상황과 외교적 협상을 둘러싸고 긴장 상태를 지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