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KBS뉴스영상캡쳐미국 음악 매체 빌보드가 올 한 해 K팝 가수들의 투어 콘서트 성적표를 공개했다.
1위 주인공은 그룹 스트레이 키즈였다. 빌보드는 ‘2025년 최고의 K팝 투어 10선’ 기사에서 국내외 투어 콘서트 흥행 순위 상위 10팀을 발표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올해 아시아, 유럽, 북미 지역을 돌며 관객 130만 명을 동원했고, 1억 8,500만 달러(약 2,700억 원)의 수익을 올렸다.
흥행 순위 2위는 그룹 세븐틴, 3위는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의 솔로 콘서트였다. 그룹 엔하이픈과 에이티즈도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K팝 걸그룹 중에서는 르세라핌과 에스파가 순위권에 포함됐다.
빌보드는 올해 전 세계 공연 수익 집계에서도 K팝의 비중이 크게 증가했으며, K팝 투어가 유례없는 강세를 보였다고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