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의정부시 의정부시 고산동주민센터(동장 이봉득)는 12월 14일 용현동 소재 행복한우리교회(담임목사 이재국)가 고산동 빼벌마을 취약계층 4가구에 연탄 900장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 활동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복한우리교회 성도 20여 명이 직접 빼벌마을의 에너지 취약계층 가구를 방문해 연탄을 전달했다.
이재국 담임목사는 “추운 겨울에 힘들어하실 빼벌마을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성도들과 함께 연탄 봉사에 나섰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봉득 동장은 “추운 날씨 속에서도 이웃들을 위해 연탄 봉사를 진행해 주신 행복한우리교회 성도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주민센터에서도 사각지대 없는 복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의정부시청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