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 사진=양주시양주시옥정종합사회복지관(관장 채정선)이 지난 12일, 2025년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송년행사 ‘소원을 말해봐, 감사의 순간’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지역사회 복지 향상을 위해 헌신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나눔 활동의 보람 및 지속적 참여 의지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약 140여명이 참석했으며, 우수 자원봉사자에 대한 표창과 함께, 활동에 대한 감사 영상을 상영하고 감사품을 전달하는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또한 체험행사로 소원 트리, 마법의 양탄자 포토존, 자스민 반짝공작소, 지니의 맛 쉼터 등 자원봉사자와 후원자가 함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봉사자는 “바쁘게 지나간 한 해를 돌아보니 나의 작은 활동이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었다는 사실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계속 봉사에 참여하고 싶다”고 전했다.
채정선 양주시옥정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행복한 지역사회를 위해 함께하고, 소통하는 우리 자원봉사자·후원자들 덕분에 2025년도 따뜻한 한 해를 보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복지 증진을 위해 변함없이 노력하는 양주시옥정종합사회복지관이 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