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마성시장 ‘2026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공모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남목마성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6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 중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2년간 국시비 포함 총 7억 6천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은 전통시장이 보유한 고유 자원과 지역의 역사, 문화, 관광자원을 연계해 쇼핑...
▲ 사진=인천광역시 서구 인천 서구 가좌1동에 위치한 금속원료 재생업체 ㈜에닉스(대표 고동진)는 지난 10일 겨울철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사랑의 쌀’ 50포(10kg)를 가좌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백형두)에 기탁하며 온정 어린 나눔 활동을 이어갔다.
고동진 대표는 직접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쌀을 전달하며 “조금이나마 지역 이웃들에게 따뜻한 힘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나눔과 사회공헌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마음을 전했다.
백형두 가좌1동장은 “㈜에닉스가 매년 꾸준히 보내주시는 관심과 나눔 덕분에 지역사회가 큰 힘을 얻고 있다”라며 “이번 기탁 또한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에게 든든한 위로가 될 것이다”라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이어 “지역 기업과 주민들이 함께 나눔 활동에 참여해 주신다면, 가좌1동의 따뜻한 공동체 문화는 더욱 깊고 넓게 퍼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기탁된 쌀은 가좌1동 내 기초생활수급자 및 저소득 가정 50세대에 따뜻한 마음과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출처: 인천 서구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