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산 동구지구협의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산동구지구협의회(회장 송연정)는 1월 29일 오전 10시 구청 5층 중강당에서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적십자 봉사원과 내빈 등 약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정기총회에서는 2025년도 사업 및 결산보고, 임원 선출, 예산 심의 등이 진행되었으며, 2부 이취임식은...
▲ 사진=픽사베이송은문화재단이 12일 ‘제25회 송은미술대상전’을 서울 강남구 청담동 미술관 ‘송은’에서 내년 2월 14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송은미술대상은 국내 젊은 작가의 창작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올해 공모에는 총 556명의 작가가 지원했다. 예선을 거쳐 선정된 본선 진출 작가 20명이 신작을 출품해 회화, 조각, 설치, 영상, 사운드 등 다양한 매체의 작품을 선보인다.
송은문화재단은 전시 기간 최종 심사를 거쳐 다음 달 대상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2천만 원, 향후 3년 내 개인전 개최 기회, 서울시립미술관 레지던시 1년 입주 자격이 주어진다. 또한 송은문화재단과 까르띠에는 수상자 작품을 매입해 소장한다.
본선 작가 20명 전원은 송은문화재단이 영국 델피나 재단과 협력해 운영하는 레지던시 프로그램 지원 자격을 얻으며, 이 중 1명이 12주간 델피나 재단 레지던시에 참여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