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산 동구지구협의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산동구지구협의회(회장 송연정)는 1월 29일 오전 10시 구청 5층 중강당에서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적십자 봉사원과 내빈 등 약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정기총회에서는 2025년도 사업 및 결산보고, 임원 선출, 예산 심의 등이 진행되었으며, 2부 이취임식은...
▲ 사진=KBS뉴스영상캡쳐일반 시민들이 꾸미는 오케스트라 무대가 다음 달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다.
세종문화회관은 다음 달 12일 저녁 7시 30분 세종체임버홀에서 ‘2025 누구나 동행챔버오케스트라 창단 연주회’를 연다고 밝혔다.
누구나 동행챔버오케스트라는 세종문화회관이 지난 2월 오디션을 거쳐 음악의 꿈을 품어왔던 시민 35명을 선발해 구성했다.
이들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해 온 일반 시민들로, 음악 전공자나 어릴 적 악기를 배운 경험이 있는 사람이 포함돼 있다.
이번 연주회는 바로크 시대 작품부터 영화 음악까지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비발디의 오페라 ‘올림피아드’ 서곡과 차이콥스키 ‘현을 위한 세레나데’,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OST 등을 들려줄 예정이다.
지휘는 KBS교향악단 객원 지휘자 정병휘가, 협연에는 하모니카 연주자 이윤석과 쳄발로 연주자 송은주가 함께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