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동의 비상, 서산의 미래로"… 이완섭 서산시장, 수석동 시민과 소통 행보
충남 서산시가 새해를 맞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담기 위해 추진 중인 ‘2026년 시민과의 대화’가 중반을 넘어선 가운데, 21일 오전 수석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띤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이날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을 비롯해 조동식 시의회의장, 지역 시·도의원, 수석동 사회단체장 및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해 지역 발전을 ...
문체부 코리아둘레길 사업, 울산 동구 2년 연속 우수 지자체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코리아둘레길 쉼터 및 걷기 프로그램 운영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한국관광공사가 2025년 한해 동안 전국 28개 사업 대상 지역을 대상으로 쉼터 관리 상태와 걷기 프로그램 운영 실적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지자체별 사업 실적보고서, 이용자 ...
▲ 사진=태백시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산소드림도서관에서 청소년들이 영화감독이라는 직업의 역할과 매력을 이해하고, 영화 제작 과정에서 필요한 창의력과 협업, 표현력 등을 배울 수 있도록 ‘영화감독과 함께하는 영화 이야기’ 특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오는 11월 22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산소드림도서관에서 열리며, 단편영화 관람 후 변병준 영화감독이 직접 참여해 영화감독으로서의 생생한 현장 이야기와 제작 과정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영화를 좋아하거나 미디어 분야에 관심 있는 중‧고등학생에게 영화 산업 전반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 신청은 11월 10일 오전 10시부터 산소드림도서관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독서 프로그램’ 메뉴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산소드림도서관(☎550-2757)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