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아침 한 끼가 만든 활기찬 등굣길… 제주서중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캠페인 성료
21일 아침, 제주서중학교 교문 앞은 특별한 온기로 가득했다. 이른 등굣길을 나선 학생들에게 밝은 미소와 함께 백설기와 식혜가 전해지며 학교 주변은 어느 때보다 활력이 넘쳤다. 농협 제주본부와 (사)참사랑실천학부모회가 함께한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등굣길 응원 캠페인이 올해 마지막 행사로 진행된 것이다. 이번 캠페...
▲ 사진=KBS뉴스영상캡쳐십년지기 매니저로부터 금전적 피해를 입은 사실이 알려진 가수 성시경 씨가 이번 주말 무대에 오른다.
소속사는 성시경 씨가 내일과 모레 인천 영종도에서 열리는 음악 축제에 예정대로 출연한다고 알렸다.
앞서 성시경 씨 측은 지난 4일, 오랫동안 함께 일한 매니저 A씨가 성시경 씨 및 연예계 관계자들에게 거액의 금전적 피해를 입힌 뒤 퇴사 처리됐다고 밝혔다.
이로 인해 성시경 씨는 당분간 무대에 설 수 있을지 모르겠다며 극심한 정신적 고통을 호소했다.
이 때문에 팬들 사이에선 성시경 씨의 대외 활동 여부에도 관심이 쏠렸다.
소속사는 성시경 씨가 여전히 혼란스러운 상황이지만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고 주변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