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2026 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 1차 회의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위원장 지종찬 동구문화원장)는 1월 23일 오후 2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2026 울산조선해양축제 추진위원회 1차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1차 회의에서는 2026년 축제 기본 방향 및 프로그램 구성에 대해 논의하고 축제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방안을 협의·결정하는 시간...
▲ 사진=여주시여주시(시장 이충우)는 여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임상섭)가 2025년 10월 22일(수), 29일(수) 이틀 동안 동부경기문화창조허브공간 강의실에서 여주 시민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해결 중심 단기 치료, 자원봉사의 힘, 인지심리학과 타로, 관계 회복 동작 치료”라는 주제로 카운슬러대학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024년에 이어서 올해 두 번째로 운영된 카운슬러대학은 여주 시민들의 심리상담 교육에 대한 욕구를 해소 및 지역 사회 안에서 청소년 복지에 뜻이 있는 시민들과 함께 위기청소년들의 심리 정서 치유와 회복을 돕고,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이번 카운슬러대학에서는 상담학ㆍ사회복지학 교수를 초청하여 심리상담 및 사회복지에 대한 전문성을 높이는 교육을 진행하였고, 타로를 활용한 상담의 접근과 이론, 행동치료 등 평소 접하기 어려운 분야의 교육으로 참여자들의 높은 관심과 반응을 끌어내었다.
또한 이번 교육에 참여한 여주 시민과 상담학과 대학생 중에서 14명은 여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전문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하기로 하였으며, 2026년 역량 강화교육 이수 후, 지역 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학업 멘토, 직업 멘토, 심리 정서 멘토로 활동할 예정이다.
여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앞으로도 시민 정신건강 증진과 건강한 상담에 대한 긍정적인 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이고 유익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