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원주시, 삼산병원과 손잡고 ‘혁신도시 택시 간이쉼터’ 조성
원주시는 혁신도시 내 택시 종사자들의 근로 여건 개선과 복리 증진을 위해, 삼산병원에 ‘혁신도시 택시 간이쉼터’를 조성하고 10일 오전 11시 개소식을 열었다.개소식에는 원강수 시장을 비롯해 삼산병원 관계자, 택시 운수 종사자 등이 참석해 쉼터 조성을 축하하고 현장 시설을 점검했다.이번 쉼터 조성은 권역별 택시쉼터를 확충하고 ...
화정동복지센터제공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동구 화정동자연보호협의회(회장 강을숙)는 10월 20일 화정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해달라며 밀키트 60개를 기부했다.
강을숙 회장은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화정동행정복지센터 관계자는 “관심과 나눔을 실천해주신 자연보호협의회에 감사드리며, 기부된 밀키트는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