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원주시, 삼산병원과 손잡고 ‘혁신도시 택시 간이쉼터’ 조성
원주시는 혁신도시 내 택시 종사자들의 근로 여건 개선과 복리 증진을 위해, 삼산병원에 ‘혁신도시 택시 간이쉼터’를 조성하고 10일 오전 11시 개소식을 열었다.개소식에는 원강수 시장을 비롯해 삼산병원 관계자, 택시 운수 종사자 등이 참석해 쉼터 조성을 축하하고 현장 시설을 점검했다.이번 쉼터 조성은 권역별 택시쉼터를 확충하고 ...
▲ 사진=의정부시청의정부교육지원청(교육장 서권호)은 10월 17일(금) 10시부터 17시까지 2025 학부모와 교(원)장을 대상으로 ‘함께·힐링·성장’ 교육활동 침해행위 예방교육 연수를 순차적으로 개최하였다.
이번 연수는 ‣ (힐링) 테라리움 만들기’라는 주제로, ‣ (성장) 최신 사례와 판례 중심의 교육활동 침해행위의 이해’라는 주제로 학부모, 교(원)장을 대상으로 순차적으로 진행되었다.
서권호 의정부교육장은“ 교사의 정당한 교육활동 보호는 우리 교육의 근간을 지키는 일이다. 교육주체별 교육활동 침해행위 예방교육 연수 내실화를 통해 우리 교원들이 행복하게 교육활동에 매진할 수 있는 교육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