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카, 북두칠성 아래 빛으로 잇는 우정… "한국·베트남 수교 33주년, 호찌민 주석 탄신 135주년 기념 특별전"
한국·베트남 수교 33주년, 호찌민 주석 탄신 135주년 기념 특별전 열린다. 2025년은 베트남 근현대사에서 특별한 의미를 갖는 해다. 베트남 통일 50주년, 독립 80주년, 그리고 호찌민 주석 탄신 135주년이 맞물리는 상징적인 해이자, 한국과 베트남이 수교를 맺은 지 33주년이 되는 해다. 이번 특별전은 역사적 해를 기념하기 위해 한국·베...
“도민 일상 속으로”…제주도, 한림서 첫 ‘현장 도지사실’ 가동
제주도가 도민 일상 속으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들어갔다. 제주특별자치도는 21일 제주시 한림읍에서 ‘현장 도지사실’을 처음 운영하며, 지역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겪는 어려움을 직접 듣고 해법을 함께 찾는 소통 행정에 나섰다. 기존 도청 청사를 벗어나 주민 생활권으로 찾은 이번 도지사실은 ‘찾아가는 행정’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
▲ 사진=지예은 인스타그램10월 12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 지예은이 건강 문제로 불참했다.
지예은은 지난 9월부터 약 3주간의 휴식기를 갖고 활동을 중단 중이다.
유재석은 방송 중 지예은의 상태에 대한 오해를 해명했다.
그는 “지예은이 과거 번아웃 이야기를 했지만, 현재 휴식은 그것과 무관하다”고 밝혔다.
하하 역시 “지예은은 방송 열정이 강한 사람”이라며 오해를 바로잡았다.
유재석은 지예은과 최근 전화 통화를 했다고 전하며 직접 근황을 전했다.
건강검진 결과 치료가 필요해 쉬는 중이며, 복귀 의지도 강하다고 말했다.
지예은의 소속사도 8월 공식 입장을 통해 건강 회복을 위한 휴식이라고 밝혔다.
현재 지예은은 의료진의 권고에 따라 회복에 집중하고 있다.
팬들은 그녀의 빠른 쾌유와 복귀를 응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