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카, 북두칠성 아래 빛으로 잇는 우정… "한국·베트남 수교 33주년, 호찌민 주석 탄신 135주년 기념 특별전"
한국·베트남 수교 33주년, 호찌민 주석 탄신 135주년 기념 특별전 열린다. 2025년은 베트남 근현대사에서 특별한 의미를 갖는 해다. 베트남 통일 50주년, 독립 80주년, 그리고 호찌민 주석 탄신 135주년이 맞물리는 상징적인 해이자, 한국과 베트남이 수교를 맺은 지 33주년이 되는 해다. 이번 특별전은 역사적 해를 기념하기 위해 한국·베...
“도민 일상 속으로”…제주도, 한림서 첫 ‘현장 도지사실’ 가동
제주도가 도민 일상 속으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들어갔다. 제주특별자치도는 21일 제주시 한림읍에서 ‘현장 도지사실’을 처음 운영하며, 지역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겪는 어려움을 직접 듣고 해법을 함께 찾는 소통 행정에 나섰다. 기존 도청 청사를 벗어나 주민 생활권으로 찾은 이번 도지사실은 ‘찾아가는 행정’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
▲ 사진= 박은혜 SNS배우 박은혜가 드라마 촬영 중 배우 황동주와의 결혼식 사진을 SNS에 공개했다.
사진은 KBS 1TV 일일드라마 ‘마리와 별난 아빠들’ 촬영 중 장면으로, 두 배우는 90년대 웨딩 스타일로 등장했다.
박은혜는 “드라마 속 이야기이니 놀라지 마세요”라며 실제 결혼이 아님을 강조했다.
이전 게시물에서 실제 결혼으로 오해한 팬들이 많아 이를 바로잡기 위한 설명도 덧붙였다.
박은혜는 “내일 본방사수 해달라”며 드라마와 제작발표회 일정을 적극 홍보했다.
‘마리와 별난 아빠들’은 소녀가장 강마리와 엉뚱한 세 아빠 후보들과의 이야기를 다룬다.
박은혜는 극 중 강마리의 엄마이자 여전히 철부지인 ‘주시라’ 역할을 맡았다.
그녀는 실제로는 2008년 결혼, 2011년 쌍둥이 출산 후 2018년 이혼한 이력이 있다.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이며, 전 남편과는 여전히 친구처럼 지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은혜는 현재 두 자녀를 양육 중이며 활발한 연기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