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 사진=양주시청양주시 남면(면장 백운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영권)는 지난 9월30일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협의체는 회천노인복지관(관장 정지은)을 방문해 △찾아가는 복지관 프로그램 증설, △똑버스 회천노인복지관 연계 등 서부권 노인복지 활성화 방안을 제안하며 접근성 향상을 위한 관심과 노력을 당부했다
또한 협의체 위원을 대상으로 ‘복지 사각지대 발굴 및 민간자원 연계’를 주제로 개별 역량을 강화하는 교육도 진행했다.
김영권 위원장은 “앞으로도 협의체가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민간자원 발굴을 통해 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복지를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백운구 면장은 “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지역 현안 문제점을 공유하고 발전방안을 모색할 수 있었다”며 “건의된 사항들이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바탕으로 지역 맞춤형 복지 의제를 발굴하고, 복지 공동체 실현에 앞장설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