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아침 한 끼가 만든 활기찬 등굣길… 제주서중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캠페인 성료
21일 아침, 제주서중학교 교문 앞은 특별한 온기로 가득했다. 이른 등굣길을 나선 학생들에게 밝은 미소와 함께 백설기와 식혜가 전해지며 학교 주변은 어느 때보다 활력이 넘쳤다. 농협 제주본부와 (사)참사랑실천학부모회가 함께한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등굣길 응원 캠페인이 올해 마지막 행사로 진행된 것이다. 이번 캠페...

울산 동구 남목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공유성)는 추석 명절을 맞아 10월 1일 오후 2시부터 자생 단체 합동으로 관내 환경 취약지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이날 추석맞이 대청소는 주민자치 위원회 등 5개 자생단체 회원 70여 명이 참석해 담당구역별로 실시됐다. 특히 불법 쓰레기가 많이 방치된 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 수거 및 도로변 잡초 제거를 하고, 재활용 분리배출 요령 및 추석 명절 생활 쓰레기 수거 일정 등에 대한 주민 홍보도 했다.
공유성 남목2동장은 “이번 합동 환경정비는 추석을 앞두고 고향을 찾는 귀향객은 물론 관내 주민들에게 상쾌한 주변 환경을 제공하는 의미있는 시간이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환경 정화 활동을 통해 밝고 깨끗한 남목2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