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속초시, 올해 3분기 787만 명 방문…내비게이션 1·2위도 석권
올해 7월부터 9월까지 속초시를 찾은 전체 방문객 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8% 증가한 7,877,944명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도내 내비게이션 검색 순위에서도 상위 1, 2위를 독차지하며 도내 최고 관광도시로서의 위상을 다시 확인했다.속초시는 한국관광데이터랩에서 제공하는 이동통신 위치정보·신용카드·소비·내비게이션 검색·AI 기...

울산 동구 방어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최호헌)는 추석을 맞아 9월 30일 오후 3시 주민자치위원회를 비롯한 5개 자생단체 회원 60여명과 함께 관내 환경취약지 등에 대한 환경정비 및 재활용 분리배출 홍보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날 환경정비에는 주요 간선도로 및 주택가, 공원등 관내 환경취약지에 무단투기 등으로 방치된 쓰레기를 정비하고, 이면도로 주변 잡초를 제거하였을 뿐만 아니라 재활용 분리배출을 위한 홍보캠페인도 같이 진행하였다.
최호헌 방어동장은 “추석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께서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며, 쾌적한 방어동 조성에 힘써주신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청결한 동을 만들기 위해 주민들과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