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속초시, 올해 3분기 787만 명 방문…내비게이션 1·2위도 석권
올해 7월부터 9월까지 속초시를 찾은 전체 방문객 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8% 증가한 7,877,944명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도내 내비게이션 검색 순위에서도 상위 1, 2위를 독차지하며 도내 최고 관광도시로서의 위상을 다시 확인했다.속초시는 한국관광데이터랩에서 제공하는 이동통신 위치정보·신용카드·소비·내비게이션 검색·AI 기...
▲ 사진=의정부시청송양유치원(원장 유은희)은 9월 마지막주 ‘북부유아체험교육원’으로 찾아가는 가을 나들이를 다녀왔다. 북부유아체험교육원의 ‘아하놀이터’는 유아들이 마음껏 탐구하고 관찰할 수 있는 무한도전의 놀이터이다. 또한 유아들이 다양하게 놀이하면서 ‘아하!’ 하는 깨달음을 얻을 수 있는 배움의 장이기도 하다.
3층에서 1층으로 내려오는 스릴미끄럼틀, 디지털놀이 공간으로 구성된 하늘둥둥섬, 과학의 다양한 원리를 놀이로 경험할 수 있는 엉뚱한 연구소, 거꾸로 마을, 이음창작소, 엉금엉금 정글, 캠핑놀이 등 재미있는 놀이를 도전하며 자신감과 성취감을 키웠다.
부모님의 사랑이 듬뿍 담긴 도시락을 먹으며 “엄마가 싸준 도시락이 제일 맛있어요”라고 말하며 토끼와 곰을 닮은 주먹밥과 김밥을 자랑하기도 하였다. “선생님 또 놀이터 오자요. 너무 재미있어요’라며 웃는 유아들의 모습에서 놀이가 주는 가치와 감동을 느낄 수 있었다.
송양유치원 원장(유은희)은 “유아들이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놀이환경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주어 몸과 마음이 행복한 유아로 자랄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