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속초시, 올해 3분기 787만 명 방문…내비게이션 1·2위도 석권
올해 7월부터 9월까지 속초시를 찾은 전체 방문객 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8% 증가한 7,877,944명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도내 내비게이션 검색 순위에서도 상위 1, 2위를 독차지하며 도내 최고 관광도시로서의 위상을 다시 확인했다.속초시는 한국관광데이터랩에서 제공하는 이동통신 위치정보·신용카드·소비·내비게이션 검색·AI 기...
▲ 출처: CTW 주식회사CTW 주식회사가 운영하는 웹 게임 플랫폼 G123은 서비스 중인 RPG ‘퀸즈 블레이드 리미트 브레이크’(퀸블LB)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일기당천』과의 첫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9월 26일부터 10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일기당천』의 대표 캐릭터들이 퀸블LB 세계에 합류한다. 이용자는 전용 미션을 플레이해 기간 한정 캐릭터 ‘여포’를 비롯해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여몽 자명’의 의상을 입은 ‘골디’, ‘전위’의 의상을 입은 ‘노와’ 등 애니메이션 의상을 반영한 콜라보 전용 스킨이 추가돼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의 재미를 넓혔다.
『일기당천』은 삼국지 영웅들의 영혼을 계승한 현대 소년·소녀들이 격투를 펼치는 독창적 세계관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으로 글로벌 팬층을 보유한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협업은 양 브랜드의 팬들에게 새로운 몰입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퀸즈 블레이드 시리즈는 2005년 ‘대전형 비주얼북’으로 시작해 40여 명의 개성적인 캐릭터와 세계관을 확장해온 대표 IP다. 이번 작품 ‘퀸즈 블레이드 리미트 브레이크’는 전략적 전투와 캐릭터 성장을 결합한 웹 기반 RPG로, 별도 다운로드나 회원 등록 없이 브라우저에서 바로 즐길 수 있다.
콜라보 이벤트는 G123 공식 페이지 및 게임 내에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