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속초시, 올해 3분기 787만 명 방문…내비게이션 1·2위도 석권
올해 7월부터 9월까지 속초시를 찾은 전체 방문객 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8% 증가한 7,877,944명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도내 내비게이션 검색 순위에서도 상위 1, 2위를 독차지하며 도내 최고 관광도시로서의 위상을 다시 확인했다.속초시는 한국관광데이터랩에서 제공하는 이동통신 위치정보·신용카드·소비·내비게이션 검색·AI 기...

HD현대건설기계(대표이사 최철곤)은 26일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울산광역시동구장애인복지관(관장 이태동, 이하 동구장애인복지관)에 170만원 상당의 명절선물 세트를 전달했다.
명절선물세트(참기름과 볶음깨 세트)는 장애인 100세대에 추석명절의 정과 함께 전달된다.
HD현대건설기계 자재운영부 임근명 부서장은 “풍성한 보름달 같은 한가위의 정을 함께 나눌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명절 음식준비에 빠질 수 없는 참기름과 볶음깨가 장애인과 그 가족들의 고소하고 즐거운 명절을 만들어 드리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동구장애인복지관 오슬기 팀장은 “연중 백미, 김장김치를 비롯한 식재료로 장애인들의 건강한 식사와 함께, 따스한 정을 더해주셔서 감사하다”며 “특히, 긴 연휴로 인해 소외될 수 있는 장애인들에 명절의 즐거움을 함께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HD현대건설기계는 “안락한 내일을 위한 밝고 따뜻한 세상 건설”이라는 비전아래 참여형 봉사활동을 비롯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장애인의 건강한 한 끼를 위한 백미지원, 장애아동의 안전한 환경 속 놀이권 보장을 위한 무장애 놀이터 보수지원 등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 내 장애인복지, 장애인 권리증진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