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속초시, 올해 3분기 787만 명 방문…내비게이션 1·2위도 석권
올해 7월부터 9월까지 속초시를 찾은 전체 방문객 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8% 증가한 7,877,944명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도내 내비게이션 검색 순위에서도 상위 1, 2위를 독차지하며 도내 최고 관광도시로서의 위상을 다시 확인했다.속초시는 한국관광데이터랩에서 제공하는 이동통신 위치정보·신용카드·소비·내비게이션 검색·AI 기...

울산 동구 방어동 새마을협의회와 새마을부녀회가 9월 25일 오전 7시 관내 어르신 19명을 모시고 경북 울진군에 있는 덕구온천으로 목욕 봉사 나들이를 하였다.
이 봉사는 고령으로 대중목욕탕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을 위한 봉사로 회원들이 직접 어르신과 동반하여 함께 목욕하고 식사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윤만석 방어동 새마을협의회장과 박정희 새마을부녀회장은 “코로나 이후 다시 시작한 봉사활동으로 어르신을 모시고 온천을 가게 되어 매우 기쁘고, 어르신들 또한 소풍 가는 마음으로 즐거워해 주셔서 감사 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