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속초시, 올해 3분기 787만 명 방문…내비게이션 1·2위도 석권
올해 7월부터 9월까지 속초시를 찾은 전체 방문객 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8% 증가한 7,877,944명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도내 내비게이션 검색 순위에서도 상위 1, 2위를 독차지하며 도내 최고 관광도시로서의 위상을 다시 확인했다.속초시는 한국관광데이터랩에서 제공하는 이동통신 위치정보·신용카드·소비·내비게이션 검색·AI 기...

HD현대미포는 9월 24일 오후 2시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방어동 관내 경로당 등 14개소에 떡, 과일세트와 두유 등 물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매년 HD현대미포는 명절을 맞이하여 관내 어르신들을 위한 후원 활동을 하고 있으며, 올해도 어김없이 경로당에 332만원 상당 온정을 나누는 물품을 지원했다.
HD현대미포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정기 후원 및 방어동 관내 취약한 지역아동센터의 시설 개선 사업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여 지역사회 상생 및 사회공헌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오고 있다.
경로당 어르신들은 “매년 다가오는 명절마다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 올해는 맛있는 떡과 과일세트, 두유를 주어서 맛있게 잘 먹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