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특종] 백동철 감독, 'UDT 우리 동네 특공대' 시놉시스 도용 의혹에 형사 고소!
[뉴스21일간=김태인 ]
영화, 드라마계에 지적 재산권 보호에 대한 심각한 경고등이 켜졌습니다. 백동철 감독이 자신의 시나리오 '우리 동네 특공대'가 하이지음스튜디오 주식회사에 의해 도용되었다고 주장하며, 2025년 11월 5일 오후, 결국 안산 상록경찰서에 형사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이는 거대 자본에 맞서 개인 창작자의 권리를 지...
▲ 사진=가평군가평군은 추석 연휴를 맞아 관내 4개 도서관(한석봉‧설악‧청평‧조종)이 오는 10월 5일(일)부터 8일(수)까지 4일간 휴관한다고 밝혔다.
도서관 휴관 기간에는 자료실과 열람실을 포함한 모든 시설 이용이 전면 중단된다. 다만 개천절인 10월 3일(금)과 4일(토), 한글날인 9일(목)에는 정상 운영된다. 추석연휴를 제외하고는 주말 및 공휴일에도 문을 여는 기존 운영 방침을 그대로 유지한다는 방침이다.
군은 이용자들의 불편을 줄이기 위해 휴관 기간동안 도서 반납 예정일을 자동 연장 처리한다. 이용자들이 별도의 조치를 하지 않아도 연체 부담 없이 도서를 반납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
가평군 관계자는 “추석 연휴 가족과 함께 따뜻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휴관 이후에도 군민의 독서와 문화생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휴관 일정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한석봉도서관(☎ 031-580-4041)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