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행정안전부 주관 2025 기후 재난(폭염) 대응평가 울산 동구 우수 지자체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행정안전부 주관 2025 기후 재난(폭염) 대응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되어, 기관 표창과 함께 1억 5천만 원의 재정 인센티브를 받게 되었다. 2025년 여름철 폭염대응 평가는 전국 243개 지방자치단체를 대상으로 ▲온열 질환자 발생 및 사망 증감률 ▲자치단체장 예방 활동 실적 ▲폭염 대책 예...
▲ 사진=담양군청담양군(군수 정철원)이 추석 명절을 맞이해 고향사랑기부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9월 22일부터 10월 12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 내 담양군에 10만 원 이상 기부하는 경우 자동 응모된다.
군은 프로그램을 통해 총 50명을 무작위로 당첨자를 선정, 담양군 인기 답례품인 ‘2025년 산 대숲 맑은 담양쌀’을 햅쌀 4kg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진행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군 공식 누리집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이해 담양을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건전한 기부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