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의 인공지능, AI 성능을 부풀린 광고로 의심되는 사례가 줄줄이 적발
제품의 인공지능, AI 성능을 부풀린 광고로 의심되는 사례가 줄줄이 적발됐다.정부는 AI 성능을 과장해 소비자를 오인하게 하는 광고를 줄이기 위해, 관련 가이드라인을 만들기로 했다.한국소비자원과 공정거래위원회는 오늘(7일) 'AI 워싱' 행위에 대한 의심 사례 모니터링과 소비자 인식조사 결과를 발표했다.실제로 공정위와 소비자원이 ...
동구 안전보안관, 심폐소생술 교육 체험 및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동구 안전보안관(대표 고이곤)과 함께 11월 6일 오전 10시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동구생활안전체험센터의 ‘찾아가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체험하고 동울산종합시장 일원에서 동절기 대비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동구는 동절기 급성 심혈관질환의 위험이 높...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2008년 9월 활동을 시작한 아이유는 어제로 데뷔 17주년을 맞았다.
소속사는 아이유 씨가 팬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국장애인재단과 한국취약노인지원재단 등 4개 재단에 각 5천만 원씩 모두 2억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기부 증서에 따르면 기부금은 아이유 씨와 팬클럽 이름을 합친 '아이유애나'라는 이름으로 전달되었다.
난치병 아동과 장애인 등 취약 계층을 돕는 일에 쓰일 예정이다.
연예계 '기부 천사'로 불리는 아이유 씨는 자신의 생일이나 연말연시, 어린이날 등 뜻깊은 날마다 꾸준히 기부를 실천하고 있다.
올해는 지난 3월 경상권에 발생한 산불 피해 지역을 포함해 현재까지 7억 원 이상을 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