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의료법 위반 가능성 부각되며 연예계 전반으로 확산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이 함익병 피부과 전문의의 “무면허 시술은 어떤 경우든 100% 불법” 발언 이후 사적 논란을 넘어 의료법 판단 문제로 급격히 확산됐다.
함 원장은 CBS 라디오에서 “국내 면허가 없으면 외국 의사라도 모든 시술이 불법”이라며 강하게 지적했다.
대한의사협회도 “의료기관 외 장소에서의 무면허 처치는 명백...

울산 중구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이현주)가 9월 12일 오전 10시 울산 중구육아종합지원센터 세미나실에서 ‘2025년 아이세상 육아공감 톡톡’ 행사를 개최했다.
올해로 6년째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영유아 부모들이 육아 정보와 경험 등을 공유하며 서로 소통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영유아 부모, 보육 교직원 등 120여 명이 대면·비대면(온라인) 방식으로 참여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현주 울산 중구육아종합지원센터장이 사회자, 김영길 중구청장과 김영주 울산대학교 아동가정복지학과 교수가 토론자로 나서 부모들의 육아 고민을 듣고 해결책을 모색했다.
또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지역의 명소를 안내하고, 울산 중구육아종합지원센터 개관 10주년 기념 이용 후기 공모전 수상작을 소개했다.

이현주 울산 중구육아종합지원센터장은 “이번 행사가 서로 고민을 나누고 공감하며 육아 자신감을 키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부모와 아이, 보육 교직원의 성장을 돕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김영길 중구청장은 “육아는 한 가정의 몫이 아니라 지역사회가 함께해야 하는 중요한 과제다”며 “앞으로도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