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전] 호찌민 주석 탄신 135주년·한–베 수교 33주년 기념 특별전
한국과 베트남의 우정이 ‘빛’이라는 예술의 언어로 재해석된다. 호찌민 주석 탄신 135주년과 한–베 수교 33주년을 기념하는 특별전 ‘빛으로 잇는 우정, 북두칠성 아래의 두 나라 이야기’가 오는 12월 10일부터 12일까지 국회의원회관 3층 로비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는 한–베의원친선협회와 주한 베트남 대사관이 공동 주최하고, 한...
[특별취재] 남원중 3학년 학생 80명 등 95명 참여… ‘제주의 아픈 역사’ 현장서 배우다
[특별취재] 남원중 3학년 학생 80명 등 95명 참여… ‘제주의 아픈 역사’ 현장서 배우다 사단법인 서귀포룸비니청소년선도봉사자회(대표 박은교)가 24일 남원중학교 3학년 학생 80명과 교사7명, 봉사자회원 8명 등 95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주의 아픈 역사 바로알기 탐방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 프로그램은 일제강점기와 제주4·3의 비극이 고...
▲ 사진=김포시청김포시(시장 김병수)는 시민이 더욱 편리하게 민원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민원콜센터 만족도 조사를 오는 9월 15일(월)부터 19일(금)까지 5일간 실시한다.
이번 조사는 민원콜센터를 이용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이용 경험과 만족도를 확인하고, 개선 사항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만족도 조사는 전문 조사원을 통해 전화 설문 방식으로 진행되며, 주요 항목은 ▲상담 태도 ▲업무처리 능력 ▲민원 처리 신속성 ▲민원 해결 만족도 ▲전반적 만족도 등을 조사한다.
또한, 시는 조사 결과를 토대로 민원콜센터 상담 품질 향상과 시스템 개선 방안을 마련해, 시민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민원행정 서비스를 실현할 계획이다.
김포시 관계자는 “민원콜센터는 시민과 시정을 연결하는 중요한 창구”라며, “이번 조사를 통해 시민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더욱 신속하고 친절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