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전] 호찌민 주석 탄신 135주년·한–베 수교 33주년 기념 특별전
한국과 베트남의 우정이 ‘빛’이라는 예술의 언어로 재해석된다. 호찌민 주석 탄신 135주년과 한–베 수교 33주년을 기념하는 특별전 ‘빛으로 잇는 우정, 북두칠성 아래의 두 나라 이야기’가 오는 12월 10일부터 12일까지 국회의원회관 3층 로비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는 한–베의원친선협회와 주한 베트남 대사관이 공동 주최하고, 한...
[특별취재] 남원중 3학년 학생 80명 등 95명 참여… ‘제주의 아픈 역사’ 현장서 배우다
[특별취재] 남원중 3학년 학생 80명 등 95명 참여… ‘제주의 아픈 역사’ 현장서 배우다 사단법인 서귀포룸비니청소년선도봉사자회(대표 박은교)가 24일 남원중학교 3학년 학생 80명과 교사7명, 봉사자회원 8명 등 95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주의 아픈 역사 바로알기 탐방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 프로그램은 일제강점기와 제주4·3의 비극이 고...


콘크리트웍스(대표 채명석)의 캐주얼 브랜드 CGP(코드그라피)가 브랜드 모델인 배우 정채연과 함께한 25 가을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25 FW 시즌을 기점으로 리브랜딩을 단행한 CGP는 ‘오늘의 나를 빛나게 하는 순간을 CGP가 함께 모아간다’라는 의미의 ‘Collecting the Glowing Present.’를 모토로, 브랜드가 지향하는 감성과 철학을 더욱 명확히 전달하고, 동시에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하고자 한다.
브랜드 리브랜딩과 함께 선보이는 새로운 컬렉션은 CGP만의 세련되고 감성적인 무드를 더욱 강화했다. 또, 로고 IP를 활용한 맨투맨과 니트 크루넥, 가디건, 후드 집업, 스트라이프 티셔츠 등 매일의 일상을 위한 데일리 클래식을 제안한다.
CGP는 지난 시즌부터 함께한 배우 정채연의 25 가을 화보도 공개했다. 정채연은 CGP만의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무드와 여유로운 감성을, 특유의 세련된 비주얼과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자연스럽게 풀어냈다.



정채연은 계절감이 느껴지는 컬러의 가디건과 스커트의 매치로 따스하면서 클래식한 가을 분위기를 선보이는가 하면 맨투맨과 미니스커트로 캐주얼하면서도 편안한 룩을 완성했다. 또, 후디와 티셔츠 등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데일리한 룩을 선보인 정채연은 특유의 밝고 경쾌한 모습으로 룩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특히, 정채연이 착용한 스트라이프 카라 롱 슬리브는 감각적인 컬러 배색과 편안한 실루엣으로 가을 룩의 기본이 되어줄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한편, 정채연은 최근 JTBC 토일드라마 ‘에스콰이어: 변호사를 꿈꾸는 변호사들’에서 언어에 천재적인 재능을 지닌 변호사 강효민 역을 맡아 캐릭터에 진정성을 더한 자연스러운 연기로 호평을 받았으며, 배우로서의 안정적인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정채연과 함께한 CGP의 새로운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국 오프라인 매장, 무신사, 29CM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코드그라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