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제26회 은평구 어린이 동요대회’를 개최하고 오는 26일까지 참가자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11월 8일에 열리는 ‘은평구 어린이 동요대회’는 올해로 26회를 맞이한다. 이 대회는 어린이에게 꿈과 열정을 발휘할 기회를 제공하고 건강한 미래 인재로서의 성장에 이바지하기 위해 은평구 아동위원협의회에서 주관해 온 은평구의 유서 깊은 행사이다.
대회는 예선과 본선으로 진행되며, 예선으로 학년 부문별 동영상 심사를 거쳐 본선 진출자 총 46팀을 선발한다. 본선 진출자는 11월 8일 은평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경연을 벌인다.
참가는 은평구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참가하려면 8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신청서,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동요 1절을 노래한 동영상을 이메일(epchild@ep.go.kr)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은평구청 누리집 내 구민참여, 신청접수광장, 은평구 어린이 동요대회 게시판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이번 대회가 우리 은평구 아이들이 각자의 재능을 맘껏 발휘할 수 있는 무대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동들이 멋진 재능을 무럭무럭 키워갈 수 있도록 다양한 무대를 마련해 아동이 행복한 은평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