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 30여 년 이어온 장애인복지시설 봉사활동
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가 30여 년간 지역 장애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선행도장부 나눔회는 약 30년 전부터 울주군 웅촌면에 위치한 빛둘레중증장애인복지시설을 정기적으로 찾아 연간 6회에 걸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포르투갈 사법당국이 리스본 전차 탈선 사고 사망자 중에 한국이 2명이 있다고 발표했다.
포르투갈 사법경찰청장은 현지 시각 어제저녁 기자회견에서, 희생자 중 8명의 신원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신원이 확인된 사망자는 포르투갈인 5명, 한국인 2명, 스위스인 1명이다.
현장에서 수거된 서류 등을 토대로 희생자 중에는 독일인과 미국인, 우크라이나인 각 1명과 캐나다인 2명이 포함됐을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다.
이번 사고로 지금까지 숨진 사람은 16명이다.
앞서 리스본시 당국은 사망자를 17명으로 발표했다가 다시 정정했다.
부상자는 23명으로 이 중 6명은 중태라고 포르투갈 사법당국은 전했다.
한국인 부상자 한 명은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지 매체 '옵세르바도르'는 사고가 난 전차가 참사 당일 오전 검사를 받았고 운행에 문제가 없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보도했다.
정부 교통 전문가들과 검경이 사고 조사에 착수한 가운데 5일 이내에 예비 조사 보고서가 발표될 예정.
앞서 현지 시각 3일 저녁 포르투갈 리스본의 명물인 전차 '푸니쿨라' 한 대가 선로를 벗어나 건물과 충돌해 많은 사상자를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