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메가데이터 도시첨단산업단지 산업단지계획 승인·고시
원주시는 1월 9일자로 단구동 산112-1번지 일원에 조성되는 ‘메가데이터 도시첨단산업단지’의 산업단지계획을 최종 승인·고시했다.이번 승인에 따라 단구동 일원 약 9만 5천여㎡ 부지에 도시첨단산업단지 조성 사업이 본격적으로 추진될 예정이다.해당 산업단지는 정보통신기술(ICT) 기반 산업 육성과 지역 내 첨단산업 인프라 확충을 목표...
▲ 사진=대전광역시 중구대전 중구 부사동(동장 이상섭)은 29일 우리축복교회, 새출발축복의집(대표 양희옥)에서 홀로 생활하시는 어르신 30명을 초청해 따뜻한 추어탕을 대접 했다고 밝혔다.
이번 추어탕 나눔은 중복을 맞이하여 홀로 생활하시는 어르신들이 외로움과 정서적 안부를 함께 살피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양희옥 대표는 평소 매월 10kg 백미 10포씩을 부사동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등 이웃사랑을 꾸준히 실천하며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양희옥 대표는 “어르신들이 정성껏 준비한 식사를 드시고 행복한 하루가 되셨길 바란다”라며,“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상섭 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성과 마음을 다해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양희옥 대표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동에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라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