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 30여 년 이어온 장애인복지시설 봉사활동
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가 30여 년간 지역 장애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선행도장부 나눔회는 약 30년 전부터 울주군 웅촌면에 위치한 빛둘레중증장애인복지시설을 정기적으로 찾아 연간 6회에 걸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 사진=출판유통통합전산망 어느 날은 햇살이, 또 어느 날은 엄마의 포옹이, 그리고 또 어떤 날은 친구의 웃음이 하루를 반짝이게 만듭니다. 《한여름의 빛》은 그런 작고 소중한 순간들을 놓치지 않고 담아낸, 사랑스러운 찰나의 기록입니다.
커튼 사이로 스며드는 부드러운 아침 햇살, 창가에 비치는 은은한 빛, 반짝이는 물결과 나뭇잎 사이로 스며드는 햇살, 머릿결을 스치는 빛의 조각들까지. 작가는 "나는 사랑해"라는 고백으로 시작해, 이 모든 빛의 순간들을 따뜻하게 노래합니다.
이 책은 단순히 빛을 묘사하는 데 그치지 않습니다. 빛을 따라 펼쳐지는 이야기는 자연의 경이로움, 세상의 색과 모양, 그리고 온기를 발견하게 하며, 마침내 빛과 그림자가 만들어내는 삶의 풍경을 그려냅니다. 아이들에게는 감각적이고 아름다운 세계를 보여 주며, 어른들에게는 잊고 있던 감성을 일깨우는 역할을 합니다.
이 책은 평범한 하루 속 숨은 반짝임을 찾아가는 이야기로, 아이와 어른 모두의 마음을 맑게 비추는 따뜻한 그림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