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와 함께할 홍보천재들을 찾습니다”… 은평구, 2026년 온라인 홍보활동가 모집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주민 참여형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콘텐츠를 확대하고 구정 홍보의 다양성을 높이기 위해 오는 25일까지 ‘2026년 은평구 온라인 홍보활동가’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은평구 온라인 홍보활동가는 은평구의 숨은 명소와 주요 행사 등을 직접 취재하고 콘텐츠로 제작해 구민의 시선에서 생생한 소식을 전하는 ...
▲ 사진=부산광역시□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오는 7월 9일 오후 3시부터 사직야구장 및 광장에서 「전국체전 디(D)-100일 기념행사(이하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이번 행사는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개최 100일을 앞두고 ‘모이자 부산으로 펼치자 화합체전’이라는 구호(슬로건) 아래, 국민과 지역사회에 이번 대회의 의미를 알리고 성공적인 개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 이번 행사는 ▲1부(현장 홍보 행사)와 ▲2부(스폰서 매치데이)로 나뉘어 '시민과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 [1부 현장 홍보 행사, 오후 3시] 먼저 사직야구장 광장에서 '전국체전 현장 홍보 행사'가 열린다.
○ ▲전국체전 주요 종목 및 구·군 관광지 소개 ▲다양한 체험 홍보부스(부기운동회, 체전놀이터 등) ▲이벤트(퀴즈대회, 체전 자랑) ▲포토존 등이 운영돼 관람객들이 전국체전의 다양한 매력과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 또한 전국체전 홍보 영상 상영과 함께 관계자들이 참가해 현장 분위기를 돋울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