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방어진애향회, 2025년도 정년퇴임식 및 가족송년회 개최
방어진 애향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방어진애향회는 2025년도 정년퇴임식 및 가족송년회를 열고, 오랜 기간 회사와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한 정년퇴임자들의 노고를 기리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이날 행사는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내빈 소개 및 송년사, 내빈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HD현대중공업에서 오랜 세월 근...
▲ 사진=마스트미디어지휘자 정명훈이 세계 3대 오페라 극장 라 스칼라 음악감독으로 임명된 이후 처음으로 함께 내한한다.
공연기획사 마스트미디어는 오는 9월 17일 오후 7시 30분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정명훈의 지휘로 라 스칼라 필하모닉이 무대에 오른다고 오늘(18일) 밝혔다.
이번 공연에는 베르디의 서곡 ‘운명의 힘’과 차이콥스키 교향곡 제6번 ‘비창’을 비롯해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니콜라이 루간스키의 협연으로 라흐마니노프의 피아노 협주곡 2번을 연주한다.
정명훈은 현지 시각 지난 12일 라 스칼라 극장의 차기 음악감독으로 임명됐다.
임기는 2027년부터 2030년까지며 동양인 음악감독은 247년 극장 역사상 처음이다.
한편, 정명훈은 현재 KBS교향악단 계관 지휘자와 독일 드레스덴 슈타츠카펠레 수석 객원지휘자, 파리 라디오 프랑스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명예 음악감독 등을 맡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