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 사진=픽사베이19일 오후 2시 18분에 경북 김천시에서 규모 2.4의 지진이 발생했다.
지진의 진앙은 경북 김천시 동북동쪽 14km 지역이며, 진앙의 상세 주소는 경북 김천시 아포읍 예리, 진원의 깊이는 13km로 분석됐다.
기상청은 "지진이 발생한 인근 지역에서는 지진동을 느낄 수 있으니 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이번 지진으로 인해 경북 김천 인근 지역에 진도 3의 흔들림이 전달됐다. 진도 3의 진동은 실내, 특히 고층건물에 있는 사람이 현저하게 느끼며, 정지해 있는 차가 약간 흔들릴 수 있다.
이번 지진으로 인해 충북 지역에 진도 2의 흔들림이 전달됐다. 진도 2의 진동은 조용한 상태나 건물 위층에 있는 소수의 사람만이 느낄 수 있다.
이번 지진까지 올해 우리나라에서는 규모 2.0 이상 지진이 31차례 발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