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 사진=이낙연 페이스북 더불어민주당이 대선 출마 뜻을 밝힌 이낙연 새미래민주당 상임고문을 향해 불편한 심기를 내비쳤다.
진성준은 "이낙연 전 총리도 출마를 준비한다고 한다"며 "당신의 행보를 지켜봐야겠지만 내란 세력과 함께 반이재명 연대를 만들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며 "무턱대고 아무나 손잡지 않겠다고 했던 당신의 말마따나 민주당 출신으로 국회의원, 전라남도지사, 총리까지 역임한 분이 그럴 리 없다고 믿는다"고 덧붙였다.
그는 "국민의힘이 정세균 전 국회의장을 영입할 것이란 소리도 들린다"며 "한덕수, 이낙연, 정세균을 엮어서 후보 단일화를 모색한다고 한다. 못 먹는 감 찔러나 본다는 심보 아닌가. 정 전 의장을 모욕하고 능멸하는 것"이라고 했다.
앞서 새미래민주당은 이 고문을 대선 후보로 내세워 선대위 체제로 전환하겠다고 밝혔다. 이 고문이 대선 출마설에 휩싸인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 등과 함께 '반이재명 빅텐트'에 참여할 가능성도 점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