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으로 존중과 배려의 조직문화 확립
[뉴스21일간=김민근 ]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4일 구청 6층 대강당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2025년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직장 내 괴롭힘을 사전에 예방하고 직원 간 상호 존중과 배려가 정착된 건강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직장 내 괴롭힘 예방 전문강사를 초빙해 진행된 이날 교육에서...
▲ 사진=출판유통통합전산망 브랜딩 디렉터 전우성은 네이버, 29CM, 라운즈 등을 거치며 브랜드 정체성을 정립하고, 브랜드 가치를 만들어왔다. 그렇게 20년 넘게 브랜딩업에 종사하면서 브랜드의 차별화를 위해 반드시 설계해야 하는 것을 발견했다. 바로 브랜드의 ‘핵심경험’이다. 핵심경험은 ‘브랜드 정체성의 근간이자 앞으로의 브랜딩 활동을 위한 기준점’을 일컫는다. 따라서 핵심경험을 확실하게 정의해야 뾰족한 브랜딩 기획과 실행이 가능하며, 이를 기반으로 우리 브랜드만의 특별함을 만들어낼 수 있다.
《핵심경험론》에는 이러한 핵심경험을 찾는 과정을 세심하게 풀어놓았다. 급변하는 시대에 따라 전략적인 브랜딩을 위해 치열하게 고민한 결과물이며 전우성의 ‘브랜딩 정수’라고도 할 수 있다. 《핵심경험론》은 마케터, 브랜드 디렉터, 1인 기업가 등 브랜드의 팬을 확보하고 브랜드를 성장시키고자 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안내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