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사진=연천군청연천군 맑은물관리사업소가 2024년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경기도 각 시군의 상/하수도 지방공기업중 1위를 차지해 고객만족 서비스 우수 공기업으로 선정됐다.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시행한 2024년도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는 2024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23년 실적)의 일환으로 지방공기업평가원에서 전국의 지방 공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하였다.
고객만족도 조사는 전문여론기관에서 설문지를 활용한 전화 조사로 실시하여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등 5개 평가 항목점수를 평균 내어 종합만족도를 평가하고 있다.
맑은물관리사업소는 그 동안 정기적으로 친절 교육을 실시하고 수돗물평가위원회 개최 및 수돗물 품질보고서를 제작․발송하는 등 투명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특히 상․하수도 누수 등 민원 발생 시 즉각 현장으로 출동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강화해 군민 호응과 신뢰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김재진 맑은물관리사업소장은 “‘다함께 미래로 Yes, 연천!’이라는 군정 슬로건과 맑은물관리사업소 비전인 ‘물은 생명입니다.’라는 구호 아래 전 직원이 한마음으로 노력해 고객만족 경영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