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이낙연 페이스북 이낙연 상임고문은 채널A '정치시그널'에서 민주당의 윤석열 대통령 탄핵 촉구 장외 투쟁에 대해 "그러지 말고 국민들을 안심시키는 쪽으로 노력했으면 좋겠다"고 지적했다.
이재명 대표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2심 선고와 관련하여 '조기 대선' 전에 이 대표 본인이 자신의 재판을 빨리 결론내달라는 메시지를 스스로 내야 할 필요성이 있다고 말했다. 이 고문은 "본인은 무죄라고 주장하니 빨리 무죄 확정을 받는게 더 좋지 않겠느냐, 불확실성을 제거한다는 의미에서 빨리 해달라고 요구하면 본인의 인기가 더 올라갈 것"이라고 했다.
헌법재판소의 탄핵심판 선고를 앞두고 민주당과 국민의힘 의원들이 지지 세력들과 함께 광장에서 충돌 양상을 빚는 것에 대해 "정치권은 국회 안으로 들어가야 한다, 국가적으로 할 일이 태산인데 정치권에서 지지자들을 선동하니 혼란이 더 커지는 것"이라며 비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