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사진=양주시양주시(시장 강수현)가 6일 오후 ‘㈜신영정보기술(대표이사 최민수)’에서 지역 발전을 위한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강수현 양주시장과 최민수 대표이사가 참석했으며 전달된 기부금은 복지, 문화, 지역 활성화 등 양주 시민을 위한 복리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최민수 대표이사는 “양주시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하게 돼 매우 뜻깊고 기쁘다”며 “기부금이 양주시 발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수현 양주시장은 “경제불황으로 어려운 시기에도 ㈜신영정보기술 최민수 대표님께서 양주시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며 “대표님의 기부로 양주시 고향사랑기부제에 관한 관심이 더욱 많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하면 10만 원까지는 전액, 10만 원 초과분은 16.5%를 세액공제 받을 수 있으며 기부액의 30%를 답례품으로 받을 수 있는 제도로 온라인(https://ilovegohyang.go.kr/) 혹은 농협은행을 직접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