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위탁 분뇨 60% 책임지는 퇴비공장, 관광단지에 밀려 ‘존폐 위기’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 삼동면 일대에 추진 중인 ‘울산 알프스 관광단지’ 조성 사업으로 인해, 구역 내 퇴비 제조 시설의 존폐 문제가 지역 축산업계에 가축분뇨 처리 대란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됐다. 16일 울주군의회에 따르면, 이상우 의원(사진)은 최근 울주군 집행부를 상대로 한 서면질문을 통해 관광단...
▲ 사진=인천광역시 서구 인천 서구 불로동 소재 또래모아 어린이집(원장 김혜영)에서 지난 23일 불로대곡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송세종)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으로 약 25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또래모아 어린이집은 현재 17명의 영유아가 재원하고 있으며, 불로삼보해피하임 아파트 내 위치한 가정 어린이집이다.
이날 전달받은 후원금은 어린이집 교직원 및 학부모와 원아들이 생계가 어려운 가구에 도움을 주고자, 원에서 만든 ‘나눔주머니’에 각 가정에서 모은 후원금이 담겨 마련됐다.
김혜영 원장은 “이번 이웃돕기 성금 나눔이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경험이 되어, 향후 이웃과 함께 사는 삶을 배우며 성장하길 바란다. 앞으로도 우리 원은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이어가겠다”며 기탁 소감을 밝혔다.
송세종 불로대곡동장은 “아이들의 정성이 담긴 기탁금을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