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의정부시2025년 2월 9일 의정부시아이스하키협회 선거관리위원회는 5차 회의를 끝으로 홍형호 회장이 당선되었다고 발표했다.
홍형호 회장은 당선 소감으로 "회원들의 신뢰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 협회가 직면한 현안에 대해 회원들의 목소리를 귀 기울여 조속히 해결하겠다"고 말했다.
의정부시는 아이스하키 활성화에 적합한 빙상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이스하키는 아이들의 성장에 매우 유익한 운동이다. 홍 회장은 아이스하키의 저변 확대를 위해 적극적으로 조력할 것임을 강조했다.
특히, 노후된 하키 골대의 교체가 절실하다고 언급하며, 우리 아이들의 안전 문제를 고려하여 빠른 교체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홍 회장은 협회의 발전을 위해 회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아이스하키 종목의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했다.
의정부시아이스하키협회는 앞으로도 회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더욱 발전하는 협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